아이데인은 웹, 소셜, 모바일 등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을 융합한 웹 2.0 너머를 준비합니다.
웹에이전시에서 온라인 컨설팅을 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기업이 그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 자체가 목적이나 목표가 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무엇인지를 파악 한 후에 그 아이덴티티를 잘 구현해줄 수 있는 플랫폼을 선택해야 합니다. 수많은 플랫폼과 서비스가 공존하는 지금, 사용자들은 자신의 이해와 요구에 따라 플랫폼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사용자의 주도권이 커짐에 따라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서 기업의 마케터는 차별화와 혁신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아이데인은 의도에 맞는 마케팅전략과 서비스설계를 통해 기업의 컨텐츠와 고객의 컨텐츠, 기존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의 컨텐츠들을 유기적으로 연동시켜 나감으로써 고객의 웹트렌드 적응력 확대와 신기술 적용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